11월 15일 프리미어12 멕시코 미국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토렌트하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11월 15일 프리미어12
멕시코 미국
멕시코 미국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4년도 13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페레즈의 그랜드슬램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든 멕시코는 매니 벤웨이로스의 선발 등판이 유력하다. 개막전인 베네주엘라전에서 1.2이닝 3실점으로 무너졌던 벤웨이로스는 역시 선발로서의 기대치가 떨어지는 편.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걸기엔 조금 힘들어 보인다. 전날 네덜란드의 투수진 상대로 페레스의 그랜드 슬램 포함 8점을 올린 멕시코의 타선은 그야말로 근성이 만들어낸 승리라는 표현을 써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다. 홈 경기에서 타격이 살아났다는건 분명한 강점이다. 4.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쉬움이 없다면 거짓말일 것이다.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미국은 리치 힐의 선발 등판 가능성이 높다. 푸에르토리코전에서 3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힐은 특유의 커브를 이용한 투구가 국제대회에서 먹힌다는걸 보여주고 있는 중. 이번 경기 역시 이 점에 승부를 걸 수 있을 것이다. 파나마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라이언 워드의 3점 홈런 포함 9점을 올린 미국의 타선은 기복이 심하다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일단 상위 타선만큼은 확실하게 작동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7이닝동안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벌떼 야구를 충실히 하는 중.
두 팀 모두 이제 2승 2패. 결승 라운드 진출을 위해선 이번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황이다. 양 팀의 타격은 모두 어느 정도 타격감이 올라왔다고 할수 있는 상황. 그렇지만 멕시코의 투수력과 미국의 투수력은 분명한 차이가 있고 바로 이 점이 경기의 승부를 가를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미국이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미국 승리
핸디 : 미국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야구 사이트 #야구분석 #일본야구 #일본야구 #npb #한국야구 #한국야구 분석 #한국야구실시간 #kbo